메뉴 바로가기
본문내용 바로가기
정기기부 일시기부 캠페인 기부 스크롤 맨 위로 Image Map

소통공간

보도자료

장애가 또 다른 힘이 되는
세상 만들기
  • 한국장애인재단, 삼성화재애니카손사와 장애인 자동차 무상 정비 협약 맺어 notice
    2021-04-16 Hit 251
  • 

    보 도 자 료

    발신일자

    2021. 4. 14. (수)

    담 당 자

    모금홍보팀 민지혜 주임(02-6399-6237)

    한국장애인재단, 삼성화재애니카손사와

    장애인 자동차 무상 정비 협약 맺어


    한국장애인재단(이사장 이성규)과 삼성화재애니카손사(대표이사 신동구)가 4월 14일(수), 오전 재단 회의실(서울시 중구 소재)에서 장애인 자동차 무상 정비‘2021 드림카 프로젝트’업무 협약을 맺었다.


    □ 드림카 프로젝트는 2013년부터 삼성화재애니카손사가 9년 동안 지원하고 있는 대표 사회공헌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있어 자동차 정비에 어려움이 있는 장애인과 장애인단체의 자동차를 전국의 우수 협력사와 함께 무상으로 정비하는 사업이다.


    □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현재까지 340대의 자동차를 정비하는데 약 10억 원을 후원하였으며, 2021년에도 60대의 자동차를 정비해 드림카 400호가 달성될 예정이다.


    □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삼성화재애니카손사 신동구 대표이사는“회사의 역량을 활용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매김 해나가고 있는 드림카 프로젝트를 통해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.”고 소감을 전했다.


    □ 이에,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은“자동차는 장애인의 이동권 향상을 통한 사회참여 확산이라는 효과가 있다. 꾸준한 나눔을 통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삼성화재애니카손사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.”며 소감을 전했다.


    □ 한편,‘2021 드림카 프로젝트’는 5월부터 자동차 정비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.(한국장애인재단 홈페이지 참조, www.herbnanum.org)


    [사진]

   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.

   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.


    [관련보도]

    에이블뉴스 http://abnews.kr/1TKn

  • 트위터 퍼가기페이스북 퍼가기
  •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